<<인천횟집>> 스끼다시가 진짜 많은 인천횟집 못잊어또왔네 유's palce1


언니네 커플이랑 커플데이트를 하기 위해 찾아간 월미도!!

월미도의 놀이동산이 유명하다고 해서 갔는데

어찌나 칼바람이 불던지 진짜 얼마 못타고 추워서 고생만 한것 같다는 ㅠㅠ

결국 너무 추워서 바이킹이랑 몇개만 타고는 인천의 차가운 바람을 느끼면서 횟집으로 고고고~~


월미도 가기전에 월미도맛집으로 검색해서 알게된 곳이

인천횟집 못잊어또왔네라는 곳이였는데 진짜 맛집답게 사람이 엄청 많은 횟집이였다.

다행히 우리 네명 앉을 자리가 바로 나서 앉자마자 추천메뉴인 활어정식으로 주문하고

맛있게 회를 냠냠먹기시작했다~ 참고로 4명이 먹는 활어정식은 가격도 10만원으로 저렴한편!



인천횟집 못잊어또왔네의 활어정식은 말그대로 활어가 나오는 정식인데

단순히 생선회만 나오는게 아니라 다양한 생물이 나와서 너무 좋았다~

살아있는 거라면 육회 생선회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데 조개회도 가득 나와서 너무 좋았던 인천횟집 못잊어또왔네!!



남친은 오히려 회를 잘 못먹어서

인천횟집 못잊어또왔네에 갈때 걱정하더니 인천횟집 못잊어또왔네의 회도

엄청 잘 먹고 거기다가 할머니가 직접 만드신다는 해물 칼굴수도 하나 주문해서 금새 다 먹어치우더라 ㅎㅎ



인천횟집 못잊어또왔네에 들어가는 입구에 보면

진짜 다양한 조개들이 많이 있던데 이 조개들이 그대로

우리 테이블에 살아있는 채로 나오던데 싱싱한 해물을 그대로 맛보니 진짜 기분좋았음~~

날이 추웠는데 추운것도 싹 잊을정도로 너무 맛나게 먹을것 같다 ㅠㅠ



추위를 싹 잊게 해주던 인천횟집 못잊어또왔네의 홍합탕!!

그냥 청양고추와 홍합만 들어갔는데도 어찌나 국물이 개운하던지

소주 한잔에다가 이 홍합탕 국물만 먹어도 너무 좋을정도로 만족스러운 메뉴였다는 +ㅁ+



워낙 인천횟집 못잊어또왔네의 해산물이 많이 나와서

뭐가 나왔는지 잘 기억이 안날 정도인데 월미도에서도

해산물 잘나오기로는 인천횟집 못잊어또왔네가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

그러니 남녀노소가리지 않고 인천횟집 못잊어또왔네에 사람이 북적북적하기도 했공!



생긴모양은 좀 별로지만 맛 만큼은

기가막히던 인천횟집 못잊어또왔네의 골뱅이!

맨날 골뱅이는 무침으로 먹었는데 이렇게 잘 익은 골뱅이를

초장에 찍어먹으니 아주 쫀득쫀득해서 너무 맛있떤데 진자 내가 한 4개는 먹은것 같당~~



예비형부도 이날 처음 본건데 인천횟집 못잊어또왔네에서
어찌나 잘드시던지 정말 대식가인 언니랑 찰떡궁합같았다는 ㅎㅎ

거기다가 나올때 계산도 예비형부가 해주셔서 남친하고 더 기분좋게 먹기도 했고~

다음에 월미도에 올때는 우리가 인천횟집 못잊어또왔네에서 쏘기로 했다능.



우릴 보면서 웃고있던 귀여운 인천횟집 못잊어또왔네의 꽃게!!

꽃게를 그대로 쪄내서 안에도 짭조름한맛이 나면서

살이 고소해서 너무 좋던데~ 까먹기가 조금 귀찮기는 해도 그만큼 먹을게 많던 꽃게였다 ㅎㅎ



어찌나 먹을거리가 많던지 진자 뭐부터 먹어야 하나 

고민이 되던 인천횟집 못잊어또왔네의 메뉴들 ㅋㅋ 진짜 마늘만 빼고는

상에 올라온 모든 음식들을 다먹은 것 같다~ 나름 편식을 해서 채소류를 잘안먹는데

인천횟집 못잊어또왔네의 음식은 채소보다 생물위주라서 내 입에 딱!!



고소한 맛이 나던 인천횟집 못잊어또왔네의 전복회도

두개씩이나 나와서 커플끼리 하나씩 사이좋게 먹고 ㅋㅋ

처음에 전복죽도 주던데 이렇게 전복회까지 진짜 고급스러운 요리들이 많이 나오는듯~



전체적인 분위기는 그렇게 맛 고급스러운 곳은 아니여도

정감있는 횟집이라 그런지 계속 찾아오고 싶은 곳이였다~

거기다가 음식들도 할머니의 손맛이 느껴지는 음식들이라서 그런지 더욱 맛있기도 하공!!



괜히 격식차리면서 먹는 일식집보다는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일단 바다와도 가까우니 데이트코스로 인천횟집 못잊어또왔네와 월미도 만한 곳이 없을듯 ^^

친구들한테 싸이로 인천횟집 못잊어또왔네에 다녀온 사진 올려놨더니만

다들 구체적인 위치 알려달라고 성화이던데 조만간에 한번 또 다녀올듯 ㅎㅎ



전복죽에서부터 맛있는 회에다가 매운탕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제대로 책임지는

횟집이었던 인천횟집 못잊어또왔네, 진짜 10만원이라는 금액이 아깝지 않을정도로

만족스러운 횟집중 하나였다~

주소: 인천중구 북성도 1가 98번지

영업시간 : 10:00~00:00

전화번호 : 032-763-9040

주차여부 : 가능


덧글

  • 오오오오 2011/12/09 20:31 # 삭제

    맛있겠슴댜!!저도회를엄청조아하는대ㅠㅠ
    저는월미도그런곳가지않고동네에싸고맛있는집이있어
    자주갑니다ㅋㅋㅋ만수공사시는분들한번가보세요ㅋㅋㅋ
    회도저렴하고양도많음ㅋㅋㅋㅋ용궁횟집짱
  • 유야 2011/12/16 13:59 #

    우와 좋은 횟집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저도 회좋아하는데 거기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월미도 횟집도 가격 착하고 양도 많더라구요 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